많은 여성들이 생리할 때에 고통받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새는 것에 대한 걱정이다. 중형을 두 개 붙여서 착용을 해도 새는 경우가 많고, 안 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껴본 사람은 없다는 편리하다는 탐폰은 겁이 나서 못 쓰는 경우도 많다. 그럴 때 추천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입는 오버나이트!!
1. 좋은 느낌
가격: 1팩에 5850~ 7000원 정도. 묶음으로 살수록 할인율은 커진다. 2팩에 만원, 3팩에 16000원 정도?
장점:
- 접근성이 좋다. 편의점이나 마트나 올리브영에 가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많은 사람이 그래서 사용해 본 경험이 많을 것 같다. 사이즈가 꽤 세분하게 분류되어 있다. 중형(90-100) 대형(100-110) 이렇게 나뉘어서 본인의 사이즈에 맞게 쉽게 고를 수 있다.
- 두툼하다. 그래서 샐 걱정을 안 해도 된다.
단점:
두툼해서 피부에 자극이 좀 있는 편이다. 습기가 차거나 해서 빨갛게 올라올 수 있다
2. 시크릿 데이
좋은 느낌만큼 유명하진 않지만 점점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올이브영에서 살 수 있고,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점: 얇다! 가볍다! 입는 오버나이트이지만 해가 떠있는 활동적인 상황에서도 충분히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필자는 이러한 얇은 오버나이트를 간절히 찾고 있었는데 매우 좋았다.. 실제로 입으니까 습기로 인한 피부 발진이라던지 그런 것이 전혀 없었다. 낮에는 꼭 이걸 착용하려고 한다.
시크릿데이 공식몰에서 골라 담기 행사에서 총 6개를 구매했는데 3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샀다. 그럼 한 박스당 4천 얼마 정도로 구매했는데 이런 가성비가..!!! 내려온다,,
이건 아직 착용을 안 해봐서,,, 착용해 보고 추후에 추가적으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한다.
단점: 사이즈가 세분화되어 있지는 않다. 사실 입는 오버나이트는 신축성이 있는 편이라서 사이즈 구분이 모호한 편이기는 하다.
입는 오버나이트의 경우 애초에 두껍게 나온 생리대가 많기 때문에 낮에도 착용하고 싶다면 슬림으로 나온 것을 낮에 입는 것을 추천한다. 낮과 밤에 차이를 둬서 다른 종류의 오버나이트를 입어보자!